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잡학다식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빼고파 오므라이스 만들기

by ①개미 2022. 7. 30.

안녕하세요. 소비가 취미인 ①개미입니다.
저는 365일 다이어터라고 말하고 다니는 1인입니다. (실제로는 말과 행동이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종영된 빼고파 프로그램을 거의 본방사수했었고 프로그램에 실제로 나왔던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을 많이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저녁으로 어떤 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빼고파 식단인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진 오므라이스는 다이어터들에게 맛과 포만감을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좋은 아주 간단한 요리가 될 것 같습니다.


준비물 : 다짐육, 볶음밥용 야채, 저당 케첩, 잡곡밥, 계란

먼저, 다짐육을 볶을 냄비나 후라이팬을 준비해주세요.저는 냄비를 꺼내서 예전에 얼려둔 다짐육 넣고 볶아주었습니다. 고기에 따로 간은 하지 않았습니다.

고기의 붉은기가 사라질 때쯤 다음 순서를 준비해줍니다.볶음밥용 야채는 이마트에서 파는 볶음밥용 야채를 가져왔습니다. 혹시나 1인분의 요리를 하실 분들은 절대 다 넣지 마세요.저는 반 정도 넣었는데도 양이 많았습니다. (우리 다이어터들은 소식해야죠...)

다짐육을 볶아주고 볶음밥용 야채를 넣어 다시 함께 볶아줍니다.

저는 중불로 볶아주었습니다. 야채와 고기가 어우러져 잘 볶아졌다면 이제 다음 단계를 준비해주세요.

준비한 밥을 넣어주시고 다시 볶아줍니다.


저는 항상 1인분으로 먹는 잡곡밥 120g을 넣어주었습니다.

어느 정도 볶아지면 준비하신 저당 케첩을 넣어주세요.

 

(저당 케첩이 아니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기준으로 말씀드린 것이기 때문에 일반 케첩이라면 더 맛있겠죠?)
하인즈 케첩 Reduced Sugar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본인의 기호에 맞게 저당 케첩을 넣어주세요.
저는 양 조절을 실패했습니다. 사진의 양처럼 넣었더니 싱거워서 조금 더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 1개를 풀어 지단을 만들어줍니다.
만들어진 지단을 오므라이스 위에 얹어주고 다시 한번 저당 케첩을 뿌려주세요.
계란과 오므라이스를 한 숟갈 떠서 입으로 직진!

 

사담이지만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빼고파에 나오는 식단들은 항상 의문점을 자아냅니다.
과연 정말 다이어트가 맞을까?라는 질문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믿고 먹겠습니다. 이렇게 다이어터들의 입을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건 김신영 식단뿐이니까요.....

이제 열심히 만들었으니 맛있게 먹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요리되세요!

댓글